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 스님)는?4월?8일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 체육공원 내 축구장에서 장기기증 문화 활성화를 위한 친선 축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에는 생명나눔 이사장 일면 스님,?생명나눔 발종우 홍보위원회장, FC생명나눔 추성호 단장,?생명나눔 엄영수 홍보대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친선 축구대회에는?FC생명나눔, FC붓다, NO.1?연예인 축구단,?국제엔젤봉사단(조의신 총재)소속의 엔젤축구단이 참여한 가운데 총?4팀이 열띤 친선경기를 펼쳤다.
경기 전 축구팀 일부 선수가 장기기증 서약을 하며 생명나눔운동에 동참했으며 이사장 일면 스님은?"장기기증 문화 활성화를 위한 생명나눔 친선 축구대회인 만큼 모두가 함께 생명의 가치를 새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엔젤축구단(유경호 감독)은 연예인축구단(엄영수 단장)과 연합으로 시합에 나서 3대2 승,4대0 패를 기록했으며, 연합팀의 엄영수 단장은 "오늘을 친선경기를 계기로 장기기증 문화 활성화와 대회가 점점 커나가기를 기원합니다"라고 말했다.
유경호 엔젤축구단 감독은 "이번 대회를 통해 더 많은 단체와 교류를 했으며 하며 국제엔젤봉사단의 엔젤축구단의 첫경기로 단원들의 화합에 중요성을 알게됐습니다. 더욱더 봉사하는 단체로 장기기증 문화 활성화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후원에는 국제엔젤봉사단(강태우 상임대표), 포탈뉴스(최태문 대표이사), 정책평가신문(서정태 총재), 한국문학신문,월간국보문학(임수홍 이사장), 강남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 문화저널코리아(조정일 발행인), 한국국악방송(김태민 대표이사), 월간문화(백호빈 대표)가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