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케플러(Kep1er) 김채현과 휴닝바히에가 컴백을 앞두고 완벽한 보컬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자극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채현과 휴닝바히에가 가창한 윤하의 'Truly (트룰리)' 라이브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멜로디컬한 기타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가운데, 김채현과 휴닝바히에가 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로를 향해 부드러운 눈빛을 전하던 두 사람은 곧이어 'Truly'를 가창하기 시작하며, 완성도 높은 화음을 쌓았다.
김채현은 차분하고 따뜻한 음색, 음역대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완성도 높은 보컬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휴닝바히에 또한 매력적인 보이스로 숨겨둔 보컬 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풍부한 감정선과 섬세한 시선 처리로 커버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 또한 두 멤버의 조화로운 하모니와 어우러져 듣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전율을 선사했다.
이처럼 김채현과 휴닝바히에는 뭉클한 감성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하며 따뜻한 위로를 건넨 것은 물론, 그간 보여준 통통 튀는 '러블리 키치'와는 사뭇 다른 매력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진가를 발휘했다.
무엇보다, 오는 25일 컴백을 앞두고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글로벌 팬덤에게 즐거운 선물을 안겼다.
김채현과 휴닝바히에는 소속사 웨이크원과 스윙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예전부터 추천을 받았던 곡이라 커버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처음으로 듀엣을 시도하게 돼 기쁘다. 저희의 노래가 케플리안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고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채현과 휴닝바히에가 속한 케플러는 오는 25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Magic Hour (매직 아워)'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