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대세 아이돌 그룹 아이콘의 순도 100% 리얼한 셀프캠이 담긴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의 개성 만점 캐릭터 티저 6종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오는 20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측은 16일 wavve(웨이브)를 통해 아이콘(김진환-송윤형-BOBBY-김동혁-구준회-정찬우)의 6인 6색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캐릭터 티저 영상 6종을 공개했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아이콘 멤버들의 2박 3일간 강릉 여행 기록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0여 년간 함께 살아 온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서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공개된 6종의 캐릭터 티저 영상에는 아이콘 멤버들이 각각 셀프캠을 들고 직접 촬영한 개성 넘치는 개인별 인사가 담겨 있다.
또한 강릉 해변의 강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머리카락을 흩날리는 멤버들의 모습은 리얼한 촬영장의 현장감을 생생하게 전달해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 속 김진환은 성시경의 ‘제주도의 푸른 밤’을 상황에 맞게 개사해 즉석에서 감미로운 노래를 불렀다. 김진환은 눈도 뜨기 힘든 강한 비바람을 맞으면서 꿋꿋이 감미로운 노래를 선사하며 메인 보컬의 기량을 발휘했다.
송윤형은 ‘초근접’ 셀프 카메라로 훈훈한 미모를 한껏 뽐내며 윙크와 함께 시청을 당부했다. 바비(BOBBY)의 영상 속에도 송윤형이 깜짝 등장해 바비와 함께 장난을 치며 찐친 케미를 빛냈다. 호탕한 웃음을 지으며 영상을 마무리한 바비는 특유의 프리함으로 보는 이들의 기분도 좋아지게 한다.
이어 김동혁은 “안녕하십니까? 아이콘의 동혁입니다”라고 씩씩한 인사와 함께 비바람이 강하게 부는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했고, 구준회는 중저음의 목소리로 차분하게 현장 상황을 브리핑했다.
그러면서 그는 “여러분들과 함께 바다에 왔으면 좋겠다”며 팬들을 향한 마음을 표현해 팬들을 감동시킨다.
마지막 정찬우는 “힐링 여행이 아닌 것 같습니다”고 전하며 이들의 2박 3일간 강릉 여행에서 어떤 그림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런 재밌는 아이콘의 모습을 보고 싶으시면 웨이브에서 ‘취향의 아이콘’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시청 독려까지 잊지 않아 본방 사수 욕구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오는 20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