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황우림의 커버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황우림이 개인 유튜브 채널 ‘황우림의 포카림’을 통해 공개한 ‘고맙소’ 커버 영상은 최근 10만뷰를 돌파했다.
황우림은 지난 달 조항조의 ‘고맙소’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영상을 게재해 네티즌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특히 청아하고 감미로운 음색, 흔들림없는 가창력, 애절한 감성, 진정성 넘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으며 원곡이 주는 메시지를 완벽하게 표현해 더욱 감동을 배가시켰다.
해당 영상은 입소문을 타 단숨에 10만뷰를 훌쩍 넘어섰으며 네티즌들은 “저절로 눈물이 난다”, “가사 전달력이 대단하다” 등의 호평을 남기고 있다.
이처럼 황우림은 유튜브 채널 ‘황우림의 포카림’을 통해 정통 트롯은 물론이고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커버 컨텐츠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각종 뷰티, 패션과 관련한 트렌디한 영상으로 ‘차세대 유튜브 스타’로 거듭나고 있다.
앞으로 황우림은 유튜브 활동 뿐 아니라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의 여러 방송을 통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오는 3월1일부터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프리다’에서 뮤지컬 배우로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연습에 한창이다.